봄이 시작되면서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제는 한낮에는 좀 덥다는 소리가 절로 나올 정도. 이와 함께 햇빛도 점점 강해져 자외선에 대한 걱정이 슬슬 들기 시작한다. 뷰티 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형태의 선케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여기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해줄 선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케어 선스틱’

AHC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케어' 라인은 자외선은 물론 피부 노화의 가장 큰 적인 근적외선까지 동시에 차단해 태양 ‘열’과 ‘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 제품은 스틱 타입의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 팩트 타입의 ‘내추럴 퍼펙션 수딩 선 파우더’로 2종 출시됐다.

‘내추럴 퍼펙션 더블 쉴드 선스틱’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남녀노소 얼굴부터 바디까지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휴대 또한 간편해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안자극테스트,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내추럴 퍼펙션 수딩 선 파우더’는 선크림의 촉촉함과 선팩트의 산뜻한 장점만을 담아낸 크림인파우더 형태의 젤리팩트 타입. 특허 성분들이 수분이 부족하기 쉬운 피부에 뛰어난 보습감을 선사하고, 핑크 알로에를 함유해 빠른 수딩 효과까지 전해준다.

# 루비셀 ‘인텐시브 4U퍼펙트 선크림’

스킨케어 브랜드 루비셀이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을 갖춘 ‘루비셀 인텐시브 4U 퍼펙트 선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루비셀 인텐시브 4U 퍼펙트 선크림’은 기존 제품 대비 식약처 고시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SPF50+, PA++++)로 업그레이드해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또한 아프로존의 독자적인 기술 인체줄기세포배양액 1%를 함유해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매일 바르기에 부담 없으며, 물과 땀에 강한 포뮬러로 운동 시 땀을 흘려도 흘러내리지 않는 고밀착 멀티 기능성을 가지고 있다.

# 카트린 ‘내추럴 100더마 썬킬 미네랄’

카트린이 천연미네랄 성분 100%를 함유한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을 출시한다. ‘내추럴 100 더마 썬킬 미네랄’은 100% 천연 미네랄 성분의 자외선 차단제로는 최고 수준인  SPF46/PA+++를 자랑한다. 미네랄 성분이 UV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어린 아이들 혹은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네랄 입자가 피부 속 수분을 가둬 촉촉함을 오래 유지해주고 동시에 과다한 피지와 유분을 흡착해 한여름에도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사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피부에 얇은 미네랄 막을 씌워 자연스럽게 화사한 톤업 피부를 연출해주며 수분 친화력이 우수해 잔여감 걱정 없이 클렌징이 가능하다.

# 투쿨포스쿨 ‘장조지롱 선스틱’

투쿨포스쿨이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봄을 맞아 가벼우면서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장조지롱 선 스틱’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과 주름 개선, 미백, 메이크업 베이스, 프라이머까지 5가지 기능을 갖춘 ‘장조지롱 선블록’의 후속 제품으로, 휴대와 사용이 간편한 고체 스틱형으로 출시됐다.

장조지롱 선 스틱 SPF 50+, PA++++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본래 내 피부인 듯 무게감 없이 밀착된다. 개똥쑥, 소나무잎, 유자 복합물 등 피지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그린 콤플렉스를 함유해 터치하는 순간 유분기를 잡아주고, 모공과 잔주름을 매끈하게 메워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여러 번 덧발라도 백탁 현상, 메이크업 밀림, 끈적임이 없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썬버디 선 케어’

리더스코스메틱이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민감해진 피부에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주는 ‘썬버디 선 케어 2종’을 출시했다. ‘썬버디 그린 하이드라 선 젤’은 촉촉한 수분 베이스의 젤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피부에 가볍게 흡수돼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좋다. 자외선 A와 B를 모두 차단해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보습에 탁월한 천연 식물성 성분을 함유해 뜨거운 태양열로 건조해지고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 공급 및 진정 효과를 준다.

‘썬버디 슈퍼 디펜스 선 무스’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함께 쿨링감을 부여해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선 케어 제품. 부드러운 무스 제형이 피부에 도포되는 순간 밀크 타입으로 변하면서 수분을 공급하고 동시에 피부 온도를 낮추어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 아로마티카 ‘알로에 미네랄 선스크린’

아로마티카’가 유기농 알로에베라로 빠른 피부 진정 효과를 더한 실리콘프리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 ‘아로마티카 알로에 미네랄 선스크린 SPF50 / PA++++’을 선보인다.

이 제품은 피부에 흡수될 걱정을 줄인 물리적 자외선 차단 성분 논나노 징크옥사이드를 적용해 편안하면서도 강력한 자외선 차단막을 만들어준다. 식물성 오일로 백탁 현상을 최소화하고 매끄러운 발림성을 구현, 데일리 선케어로 활용하기 더욱 좋다. 더불어 해양생태계를 위협하는 옥시벤존과 옥티녹세이트 성분도 배제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자 노력했다.

#페리페라 ‘써니프루프 2종’

페리페라가 청량한 수분감을 자랑하는 자외선 차단제 써니프루프 2종 ‘써니프루프 워터 선 젤’, ‘써니프루프 핑크 톤업 선쿠션’으로 올 봄여름을 강타한다. ‘써니프루프 워터 선 젤’은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 PA++++의 젤 타입 선케어 제품. 차가운 빙하수를 머금은 성분으로 청량한 수분감을 선보인다.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 성분, 피지 케어 성분이 함유돼 각종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써니프루프 핑크 톤업 선쿠션’은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 PA++++의 쿠션 타입 선케어 제품.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하는 핑크빛 파우더 칼라민과 특허받은 REDSNOW 성분으로 백탁현상이나 텁텁함 없이 자연스럽고 화사한 톤업 기능을 선사한다. 미백 기능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브라이트닝 파우더가 함유돼 뽀얗고 환한 화이트닝 기능을 선보인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