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설렘 가득 채워줄 새 예능 프로그램이 온다.

5월 1일 만연한 봄기운과 함께 뮤지션들의 리얼 로맨스 tvN ‘작업실'(연출 강궁)이 첫 방송된다.

tvN 새 예능 '작업실'은 열 명의 청춘 남녀 뮤지션들이 함께 생활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음악으로 교감하고 설렘을 주고받으며 성장할 출연진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에게 풋풋한 청춘과 설레는 두근거림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그동안 베일에 싸였던 '작업실' 출연진도 공개됐다. 먼저 여자 출연자로는 신인 가수 고성민, '복면가왕', '문제적 남자'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름을 알린 스텔라장,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활약한 아이디, 독보적 매력의 싱어송라이터 장재인, 수많은 OST의 주인공이자 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의 실력파 보컬리스트 차희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이어 남자 출연자로는 밴드 사우스클럽의 멤버인 훈남 로커 남태현, 프로듀서 겸 DJ 딥샤워, '댄싱9 시즌2', '쇼미더머니6'를 통해 얼굴을 알린 래퍼 빅원, 매드타운 메인보컬에서 솔로가수로 제2의 음악 인생을 시작한 이우, 원조 '고막남친' 최낙타가 출연한다. 10인의 청춘 남녀는 또래 친구이자 뮤지션이라는 공통점을 갖고 있다. 하지만 보컬리스트, 싱어송라이터, 래퍼, 프로듀서 등 서로 다른 음악적 배경을 갖고 있기에 과연 이들이 함께 생활하며 만들어갈 음악 이야기와 청춘 케미는 어떨지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연출을 맡은 강궁 PD는 "'작업실'은 10명의 청춘 뮤지션들이 함께 생활하며 음악을 통해 교감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며 "뮤지션들이 함께 생활하면서 발생하는 다양하고 솔직한 감정들을 풋풋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올봄 설렘을 가득 전해줄 뮤지션들의 리얼 로맨스 tvN '작업실'은 오는 5월 1일(수) 밤 11시에 첫 방송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