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한정판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루나블루’ 론칭을 기념해 8일부터 2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이번 기획전에서는 해당 제품을 50대 한정 판매로 선보인다. 한정판 프리미엄 혜택으로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칫솔을 제작할 수 있는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물 반, 공기 반 듀얼 분사로 60초 만에 자극 없이 99.9% 구강 세균을 제거하는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울트라 블랙’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추가로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기는 전원에게는 ‘프리미엄 칫솔모 3입 세트’를 선물한다. 이외 48% 할인 가격의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시리즈 구매 시 ‘에어플로스 울트라 실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 루나블루’ 한정판은 달빛을 닮은 신비로운 블루 컬러를 재현한 초프리미엄 음파칫솔로, 소닉케어가 1992년 세계 최초로 음파칫솔을 선보인 이후 27년간 쌓아온 혁신 기술과 프리미엄 디자인을 총망라한 제품이다. 블루투스로 연동되는 소닉케어 앱과 스마트 센서를 통해 사용자에게 적합한 맞춤 덴탈 솔루션을 제시하며 제품 색상과 소재, 구성품, 패키지까지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디자인이 특징이다.

핸들에 탑재된 위치 센서, 문지름 센서는 구강을 12개 구간으로 구분해 칫솔모의 움직임과 위치를 분석한 뒤 추가 양치가 필요한 부분을 알려준다. 압력센서는 양치 중 과도한 힘을 가할 경우 LED 빛과 진동으로 알려 치아 마모와 잇몸 손상을 최소화한다. RFID 스마트 칫솔모 4종은 핸들에 꽂는 즉시 각 기능에 따라 최적 모드와 강도가 자동 설정돼 간편한 구강관리를 돕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