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루컴즈 가전브랜드 루컴즈가 이달 들어 온라인몰을 통해 하만카돈 인증 사운드바를 탑재한 4K UHD 스마트TV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대우루컴즈 제공

지난해 하반기 출시한 ‘루컴즈 다이렉트 PRO 하만카돈 스마트TV’는 3840×21604K의 UHD 화질에 하만카돈 공식 인증 사운드바까지 탑재한 루컴즈만의 프리미엄형 4K UHD TV다. 오디오업계의 명품 브랜드로 알려진 하만카돈 기술이 적용된 12W+12W 스피커가 탑재됐다.

이 제품은 넷플릭스, IPTV 등을 통해 집에서 영화를 즐기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출시 한 달 만에 물량이 완판된 바 있다. 엇비슷한 4K UHD TV시장에서 음향으로 차별화를 꾀한 것이 인기 요인으로 분석된다.

또한 타 제품들이 단순히 넷플릭스·유튜브 연결만 지원하는 것과 달리 넷플릭스·유튜브 콘텐츠도 4K UHD HDR 10의 고화질로 지원해 더욱 실감나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외 와이파이 지원과 더불어 미라캐스트 기술을 내장해 소비자가 보유한 사진 및 영상 콘텐츠를 TV의 큰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다.

루컴즈는 이번 10% 할인 행사를 통해 ‘다이렉트 PRO 하만카돈 TV’ 49형은 50만9000원, 55형은 64만9000원에 판매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