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하균, 이광수, 이솜이 함께여서 신나고 힘나는 영화로 관객을 찾아온다.

사진='나의 특별한 형제' 포스터

신하균, 이광수의 형제 케미가 돋보일 ‘나의 특별한 형제’가 20년을 함께한 세하(신하균), 동구(이광수)와 이들에게 20년 만에 처음 생긴 새로운 친구 미현(이솜)까지 함께여서 더 행복한 이들의 모습을 담은 메인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나의 특별한 형제’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 속 파란 하늘과 알록달록한 풍선들, 세하-동구 형제와 미현의 밝은 표정은 보는 이들까지 미소짓게 만든다. “약한 사람은 함께 할 수 있어서 사실은 강자보다 더 강하다”는 육상호 감독의 말처럼 “함께여서 신난다! 함께여서 힘난다!”는 세 사람의 이야기는 ‘함께’라는 단어의 특별한 힘을 일깨워주며 관객들에게 따뜻한 공감을 선물할 예정이다.

사진='나의 특별한 형제' 예고편 캡처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메인예고편은 세하-동구 형제 앞에 새로운 친구 미현이 등장하면서 이어지는 특별한 하루하루를 그린다. 그러나 형제가 어린 시절부터 함께 살아온 ‘책임의 집’이 폐쇄된다는 청천벽력같은 소식이 전해지게 되고 “형아는 안 떠날거지?”라는 동구의 물음에 이은 두 사람의 약속은 애틋함을 자아냄과 동시에 이들의 앞날에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가족, 친구, 연인 등 그 누구와 함께봐도 좋은 휴먼 코미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는 5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