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여성들의 메이크업이 날로 화사해지는 가운데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화려한 컬러감으로 글래머러스한 눈과 입술을 연출해줄 한정판 뷰티 신제품을 선보였다. 나를 위한 혹은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리미티드 에디션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이그나이티드’는 마이크로 크기의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보다 눈에 부드럽고 매끄럽게 발릴 수 있도록 도와주며 웻&드라이 포뮬러로 수분과 만나 더욱 발색력과 밀착력을 높여줘 아이섀도우 또는 라이너로 모두 사용 가능하다.

함마메트 I, 생 폴 드 방스 I, 소피아, 누메아 등 나스의 기존 인기 색상에 7가지 쉐이드를 더해 총 12개의 매혹적인 컬러 조합으로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매트, 쉬머, 새틴, 글리터 등 4종의 다양한 텍스처로 이뤄져 활용에 따라 다채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컬러 발색과 반짝이는 광택감으로 볼륨감 넘치는 글로시 룩을 완성할 수 있는 ‘글로스 모먼트’ 컬렉션은 총 27개 색상으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멀티 유즈 글로스’는 립은 물론 아이와 치크에 모두 활용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최소한의 터치로 극강의 글로시한 효과를 더해준다.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여러 번 레이어링하여 광택감을 쌓으면 더욱 풍성한 컬러와 반짝임을 완성할 수 있으며 코코넛 오일과 비타민 E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아름다울 입술을 만들어 준다.

기존 ‘립 글로스’ 라인업에 추가된 9가지 색상은 차분한 누드 핑크빛 색상부터 매혹적인 골드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달콤한 마카롱을 연상케 하는 컬러는 봄시즌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룩과 무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스타티스 성분이 함유돼 노화예방에 도움을 주며 수분감과 영양을 공급해 미세한 입술 주름을 매끄럽게 감싸준다.

사진=나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