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52시간 근로제와 미세먼지 기승 등의 여파로 집에서 여가를 즐기며 나만의 홈카페를 꾸미는 ‘홈족’이 늘어나는 가운데 호주 주방 가전 브랜드 브레빌이 4월 한달 간 봄맞이 백화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브레빌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집에서도 스페셜티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족’이 주목할 만한 커피머신을 포함해 신제품 주서기 출시 등 다양한 구성으로 펼쳐진다. 반자동 커피머신은 홈카페 스타터를 위한 입문자용 커피머신(BES810)과 그라인더(BCG400) 세트, 전문가를 위한 커피머신(BES920)과 그라인더(BCG820)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브레빌의 스테디셀러인 올인원 커피머신(BES870)의 10% 할인을 시작으로 BES980은 17%, BES990은 18% 할인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 출시된 ‘오라클터치’는 사은품으로 250g의 고급 블렌딩 원두 4봉부터 샷글라스잔 1세트와 넉박스 업그레이드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브레빌 신제품 주서기 할인도 이뤄진다. 재료가 통째로 들어가는 넓은 투입구와 빠른 착즙, 간편한 세척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브레빌 스피드 주서기는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주서기 2종(BJE430, BJE830)으로 새롭게 라인업을 선보인다.

특히 튼튼한 내구성과 브레빌 시그니쳐인 풀 스테인리스 바디가 특징인 BJE830은 ‘콜드 스핀 테크널러지’ 커팅 디스크로 주스를 착즙하면서 1℃이내로 열발생을 방지하여 영양소 파괴를 줄인다. 기존 제품 대비 15% 넓어진 투입구와 30% 소음을 줄이고 더욱 많은 주스를 담을 수 있는 대용량 2L 주스 보관용기도 포함됐다. 신제품 주서기 2종은 10%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외 다양한 주방가전도 할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완벽한 착즙을 자랑하는 시트러스 프레스를 비롯해 스마트 전기오븐을 20% 할인한다. 오븐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대나무 소재의 브레빌 밤부 도마를 추가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스테이크 그릴 프로, 자동 브루잉 기능의 티메이커, 아이스크림메이커, 블렌더 등은 10% 할인된다. ‘스페셜 할인 데이’를 이용하면 제품별 추가 5% 할인도 적용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