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단추부터 잘못 끼워진 상사 김소연과 신입사원 홍종현의 살 떨리는(?) 전쟁이 펼쳐진다.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7~8회에서는 부장 강미리(김소연)과 신입사원 한태주(홍종현)의 티격태격 오피스 라이프가 예고됐다.

지난주 강미리와 한태주는 아슬아슬한 첫 만남을 통해 남다른 인연의 시작을 알렸다. 바로 입사 첫날 한태주가 의도치 않게 강미리의 옷에 커피를 쏟는 실수를 저지르며 회사 비상계단에서 서로 옷을 바꿔입는 해프닝이 벌어졌던 것.

설상가상 강미리가 부장으로 있는 팀으로 배치된 한태주는 “오늘 하루 어땠냐”는 물음에 부서 내의 문제점을 솔직하게 지적해 그녀의 자존심을 건드렸고, 앞으로 순탄치 않은 회사생활을 암시했다. 이런 가운데 출근길 도중 마주친 두 사람은 상반된 표정으로 대치하고 있어 흥미를 유발한다. 엘레베이터 안에서 한껏 여유롭게 미소 짓고 있는 강미리와 달리 한태주의 표정에선 다급함이 느껴진다.

특히 직장 내 두 사람의 관계가 상사와 신입사원이라는 점에서 강미리의 일방적인 공격(?)이 예상되기에 앞으로 한태주의 오피스 라이프가 어떻게 그려질지 오늘(31일) 오후 7시55분부터 방영될 7~8회에 시선이 쏠리는 중이다.

사진=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