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8일) 전국적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이다. 이에 공기 정화를 도와줄 파카라, 백량금 등 안티더스트 식물에 관심이 높다. 하지만 무엇보다 효과적인 것은 좋은 품질의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손길은 끊이지 않고 있다.

이 같은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스웨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전문기업 블루에어가 오는29일부터 4월7일까지 열흘간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 ‘우리집 미세먼지 극복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블루에어 제공

본 이벤트는 ‘클래식 90i 시리즈’ 공기청정기 라인 중 690i 제품이나 490i 제품을 구입하면 ‘블루퓨어 411’ 공기청정기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다가올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 습격을 대비해 공기청정기 구입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됐다.

‘클래식 90i 시리즈’는 올 초 국내 소비자들의 공기청정기에 대한 높은 수요를 반영해 블루에어가 한국 시장에만 단독으로 선보인 라인이다. 고정밀 PM센서를 적용해 PM10의 미세먼지부터 PM2.5, PM1.0의 초미세먼지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공기 중 오염물질을 더욱 정확하게 측정하여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690i와 490i는 각각 72㎡와 40㎡ 면적 내 사용을 권장한다.

한편 증정되는 ‘블루퓨어 411’은 15m2의 공간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소형 공기청정기다. 한 손으로 들 수 있을 정도로 가볍고 하나의 버튼으로도 공기청정기를 조작할 수 있다. 저소음, 저전력이기 때문에 아이방에 세컨드 공기청정기로 두기 좋다. 패브릭 소재로 제작된 ‘프리필터’는 공기청정기 겉면을 두르고 있어 제품 표면에 붙을 수 있는 큰 먼지를, 내부에 탑재돼있는 ‘콤비네이션 필터’는 미세한 먼지를 제거해준다.

본 프로모션은 기간 내 H몰, SSG, 이베이 등 온라인 블루에어 공식 판매 사이트와 그 밖에 백화점, 하이마트 등 전국 블루에어 판매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