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 헌정앨범 프로젝트가 좋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지난 26일 온라인 음반사이트 예스24가 발표한 팝 부문 베스트셀러 순위에 따르면 제이슨 데룰로, 엑소 레이, NCT 127이 참여한 마이클 잭슨 헌정앨범 ‘더 그레이티스트 댄서’의 첫 번째 싱글 ‘렛츠 셧업 앤 댄스‘는 1위를 차지했다.

‘렛츠 셧업 앤 댄스’는 베스트셀러뿐만 아니라 일간 판매량과 주간 판매량 순위에서도 당당히 1위에 올랐고, 가온차트 전체 랭킹과 인터파크 팝 부문 음반 랭킹에서도 꾸준한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와 더불어 제이슨 데룰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 ‘렛츠 셧업 앤 댄스’ 뮤직비디오는 같은 날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하는 겹경사를 맞았다.

‘렛츠 셧업 앤 댄스’ 뮤직비디오는 마이클 잭슨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떠올리게 하는 감각적인 영상 구성 및 제이슨 데룰로, 레이, NCT 127의 정교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졌다. 그뿐만 아니라 제이슨 데룰로가 방한 당시 촬영했던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이하 원밀리언)와의 ‘렛츠 셧업 앤 댄스’ 콜라보 댄스 영상 또한 200만뷰를 넘어서고 있다.

한편 마이클 잭슨 헌정 스페셜 앨범 ‘더 그레이티스트 댄서’는 마이클 잭슨의 예술과 천재성의 영감을 받아 그에게 헌정하는 음반으로 ‘렛츠 셧업 앤 댄스’를 포함한 총 4개의 스페셜 싱글이 수록될 예정이다. 4개의 싱글이 모두 담긴 ‘더 그레이티스트 댄서’ 앨범 완본은 마이클 잭슨의 추모 10주기 날짜인 6월25일 출시 예정이다.

사진 = 7SIX9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