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피쉬’ ‘찰리와 초콜릿 공장’ 등 무한한 상상력을 펼치며 관객들을 눈을 사로잡았던 팀 버튼 감독의 신작 ‘덤보’가 27일 개봉을 앞두고 4DX 관람포인트를 공개했다.

사진='덤보' 스틸컷

‘덤보’는 몸보다 큰 귀로 놀림 받던 아기 코끼리 덤보가 자신을 돌봐주던 왕년의 서커스 스타 홀트(콜린 파렐) 가족과 함께 서커스단의 비밀에 맞서 펼치는 모험을 그린 디즈니 라이브 액션 영화다.

첫 번째 ‘덤보’ 4DX 관람포인트는 디즈니랜드의 인기 어트랙션을 극장으로 고스란히 옮겼다는 점이다. 디즈니랜드의 인기 어트랙션 ‘나는 코끼리 라이드’가 ‘덤보’ 4DX에서 선보이며 팀 버튼이 스크린에 펼쳐놓은 덤보의 모험과 비행을 관객들이 몸소 체험하고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덤보' 스틸컷

다음으로 ‘덤보’ 4DX에서 놓칠 수 없는 키포인트는 4DX로 펼쳐지는 동물들의 서커스를 온 몸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사자, 코끼리, 말 등의 동물들이 보여주는 움직임을 4DX 모션으로 실감나게 구현해 움직이는 4DX 극장에서 즐기는 서커스를 기대해도 좋다.

스틸 컷 공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공중 곡예 모션에서도 4DX로 진짜 서커스를 즐기고 있는 듯한 아찔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 가족, 친구들과 함께하는 3, 4월 극장 피크닉에 센스있는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가족, 친구들과 함께 놀이공원에 온듯한 재미와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덤보’ 4DX는 전국 CGV 4DX관에서 3월 27일 전세계 최초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