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모가 육탄전을 불사하는 룸살롱 잠입을 시도한다.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극본 장혁린/연출 이동훈/제작 HB엔터테인먼트)는 최근 한국에서 벌어지는 연예계 상황과 꼭 맞는 스토리를 담아내며, 소름을 유발하고 있는 상황.

끈질긴 추적 끝에 병역 기피를 도모한 톱스타 백은호(박지빈)가 두발로 멀쩡하게 걷는 모습을 포착해냈던 한석주(주진모)는 연예계의 검은 스캔들을 잡아내기 위해 룸살롱에 잠입, 카메라를 들이밀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한석주가 룸살롱에 잠입과 동시에 끊임없이 셔터를 누르는 순간, 거구의 남자들이 몰려와 그의 카메라를 빼앗고 무력을 가한다. 남자들에게 맞아 입술에서 피를 흘리는 와중에도 살벌한 눈빛을 드리운 한석주의 모습이 담기며 스캔들은 정체는 무엇일지, 이번에도 무사히 사진을 건질 수 있을 지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주진모의 ‘룸살롱 잠입 현장’ 장면은 SBS 일산제작센터에서 촬영됐다. 주진모는 현장에 도착하자마자 잠깐의 쉼도 없이 촬영 분량을 꼼꼼하게 확인, 분석에 들어갔던 상태. ‘액션 석주’라는 별칭에 어울리게 또 다시 액션을 이어갔다는 후문.

제작진 측은 “주진모가 완벽한 파파라치의 모습을 위해 분석과 연구, 그리고 노력하는 덕분에 화끈하고 리얼한 장면들을 담아내고 있다”며 “더욱 충격적이고, 더욱 파격적인 실사판 연예계 스캔들을 현실감 있게 그려낼 주진모와 이번 주 방송분에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는 장혁린 작가가 2년 전 기획을 시작, 촬영 돌입 전 이미 8회까지 집필을 마쳤던 작품. 매회 펼쳐지는 비밀스럽고 위험한 연예계 뒷이야기가 공교롭게도 최근 파격적인 연예계 이슈가 많은 시점에서 방송을 시작하면서, 전율을 선사하고 있다. 13, 14회분은 오는 27일(수)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