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공무원’ 김구라가 시즌 2의 첫 번째 게스트로 박지원 국회의원을 초대한다.

29일 첫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는 현역 국회의원 최고령 박지원 의원이 ‘마리텔 공무원’ 김구라와 함께 ‘구라이브’ 방송을 꾸민다.

김구라는 지난 15일 첫 생방송에서 시즌 1보다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각오를 표하며 특급 게스트와 함께 하는 다양한 장르의 방송을 예고했다. 그는 유명 정치인들의 이름을 거론하며 '마리텔 V2'의 활약을 약속하며 관심을 모았다.

김구라의 첫 번째 절친으로 등장한 박지원 의원은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김구라와 분홍색 커플 옷을 입었다. 목포가 지역구인 박지원 의원은 ‘목포는 항구다’라고 적혀 있는 옷을 입고 김구라와 환상의 짝꿍 같은 케미를 뽐냈다.

그뿐만 아니라 박지원 의원은 ‘핵인싸템’이기도 한 귀여운 토끼 모자를 쓰고 해맑게 웃는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박지원 의원은 생방송을 앞두고 사전에 신조어까지 공부했다면서 “핵인싸는 압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박지원 의원이 센스 넘치는 댓글이 쏟아지는 채팅창에 혼란스러워하면서 쩔쩔맸다고 전해져 과연 ‘마리텔V2’의 댓글에 박지원 의원이 어떻게 반응했을지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박지원 의원은 생방송에서 이름만 들어도 입이 떡 벌어지는 지인들에게 통화 연결을 시도했지만 쉽사리 연결되지 않는 짠한 돌발 상황을 겪기도 했다. ‘인맥 종결자’인 박지원 의원이 공개하는 특급 지인들은 누구일지, 그 특급 지인들과의 전화 통화에 성공했을지는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특히 출연자들은 생방송 중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한다. 기부금 목표액을 달성하지 못하면 퇴근을 하지 못한다고 전해져 이들이 무사히 집에서 나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다양한 방송 콘텐츠로 무장한 '마리텔 V2'는 생방송에서 모인 금액을 전부 기부하며 훈훈함까지 전할 예정이다.

한편 약 2년 만에 아이즈원 안유진과 함께 화려한 컴백을 예고한 ‘마리텔 V2’는 오는 29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V2'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