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으라차차 와이키키2’ 이이경, 창백한 얼굴 무슨일이...주상욱과 '웃음시너지' 폭발

기사승인 2019.03.26  14:22:57

공유
ad38
ad48

이이경의 짠내나는 배역 사수기와 주상욱의 특별출연에 초강력 웃음폭탄이 터진다.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측은 오늘(26일) 이이경과 톱스타 강민으로 특별출연하는 주상욱의 스틸컷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하루도 바람 잘 날 없는 단역배우 이준기(이이경)와 톱스타 강민(주상욱)이 사극 촬영장에서 만나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예고한다.

공개된 사진에는 사극에 도전하는 준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자객의 모습으로 분했지만 어딘지 모르게 창백하고 애처로운 준기의 표정은 금방이라도 무슨 일이 벌어질 듯하다. 이어진 사진 속 톱스타 강민과의 촬영을 앞둔 준기의 모습이 담겨있다.

진땀이 흐르고 다리가 점점 꼬여가는 상황에서도 어렵게 맡은 배역을 놓칠 수 없어 어떻게든 버텨내려는 짠내 폭발 준기의 표정이 폭소를 유발한다. 초조한 준기와 달리 여유 넘치는 톱스타 강민이 어떤 복병으로 작용할지 이이경과 주상욱, 두 사람이 선보일 웃음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오늘(26일) 방송되는 2회에서는 첫사랑 한수연(문가영)이 ‘와이키키’에 본격적으로 입성한다. 첫사랑 수연을 위해 나선 ‘와이키키’ 3인방의 유쾌한 복수부터 준기의 다이내믹한 배역 사수기까지 ‘짠내’와 폭소를 오가는 청춘들의 기상천외한 하루가 ‘꿀잼’을 선사할 예정.

한편 ‘으라차차 와이키키2’ 2회는 오늘(26일) 오후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드라마하우스 제공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