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일렉트로닉 듀오 혼네, 방탄소년단 RM과 콜라보곡 27일 전 세계 공개

기사승인 2019.03.26  13:18:47

공유
ad38
ad48

영국 출신 일렉트로닉 듀오 혼네 (HONNE)가 방탄소년단 (BTS)의 RM이 참여한 ‘Crying Over You ◐ (feat. RM of BTS & BEKA)’를 발매한다.

(사진=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지난 2015년 온라인으로 BTS가 혼네의 음악에 대해 언급한 것을 시작으로 혼네의 첫 내한공연 때 직접 만나 인연을 맺은 이들은 2018년 공개된 RM의 믹스테이프 수록곡 ‘Seoul’를 함께 작업하며 이미 음악적 만남을 이어 왔다.

이후 두 번째 그들의 음악적 만남이라고 할 수 있는 이번 싱글은 혼네의 두 번째 정규앨범 'Love Me/Love Me Not'의 수록곡 'Crying Over You ◐'에 RM의 랩이 추가된 버전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이번 작업에 대해 혼네는 "언제나 'Crying Over You ◐’에 랩퍼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왔다. 그래서 RM이 참여하고 직접 작업한 파트를 통해 원곡에 새로운 감정을 더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트리밍 수 7억회 달성, 전 세계 150개의 매진 공연 등의 기록을 세운 혼네는 2016년 발매한 1집 앨범 'Warm On A Cold Night'으로 국내 5X플래티넘을, 2집 앨범 'Love Me/Love Me Not'로 플래티넘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침대 CF에 삽입된 1집 수록곡 ‘Warm On A Cold Night’으로 많은 이들에게 이름을 알렸고, 2016년 3회 매진을 기록한 단독 공연, 2017년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8년 '사운드시티 페스티벌' 헤드라이너를 비롯하여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엠넷 'M! Countdown' 출연 등 국내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방탄소년단 랩퍼 RM이 참여해 원곡과는 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Crying Over You ◐ (feat. RM of BTS & BEKA)’는 오는 27일 자정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