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라디오스타' 채연, 김수현과 볼링 치던 중 소리 친 사연은?

기사승인 2019.03.26  13:09:58

공유
ad38
ad48

가수 채연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김수현과 볼링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27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한영롱)는 이수영, 채연, 배슬기, 김상혁 네 사람이 출연하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년 소녀’ 특집으로 꾸며진다.

채연이 박수홍-조세호-김승수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거 방송에서 그들이 대시 하면 받아줄 의향이 있다고 말했던 것. 이에 한 명씩 구체적인 이유를 덧붙이며 해명을 했다고. 과연 세 남자 중 채연이 ‘너무 젠틀한 거예요~’라고 칭찬한 사람은 누구일지, 채연 어머니의 PICK은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눈물 셀카의 대명사로 불리는 채연은 눈물 셀카의 탄생 비화를 공개하며 시선을 끈다. 당시 상황을 생생하게 재연하며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 또한, 그녀는 눈물 셀카 문구를 패러디한 방송 자막이 많다며 저작권료를 요구(?)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또한 그녀는 배우 김수현에게 소리를 지른 사연을 공개하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미 두 사람은 연예인 공식 볼링 고수로 알려진 바. 함께 볼링을 치던 중, 김수현이 결정적인 순간에 실수하자 자신도 모르게 소리를 질렀다고. 뒤이어 그녀는 자신의 평균 점수까지 밝히며 놀라운 실력을 입증해 MC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전해진다.

이와 함께 채연은 김상혁과 모르는 사이라고 말하며 김상혁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 오히려 김상혁은 오랜만에 만난 채연이 자신에게 존댓말을 한다며 서운함을 토로했다고. 이수영 역시 채연이 자신에게도 존댓말을 한다고 폭로해 채연을 당황케 했다. 이에 채연은 그럴 수 밖에 없는 사연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어 김구라까지 합세해 채연을 더욱 당황케 한다. 그가 채연에게 ‘진숙아!’하고 인사를 건넸으나 그녀가 ‘저 채연인데요?’하고 정색을 했다는 것. 이에 채연은 ‘진숙이’라는 이름을 전혀 거리끼지 않는다고 적극 해명하기도. 더불어 자신의 예명은 ‘채숙이’라고 밝히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라디오스타'는 27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