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네이버 V오리지널 ‘리얼하이로맨스’, 발칙 포스터 공개 "졸업 여행서 싹트는 썸"

기사승인 2019.03.26  13:00:23

공유
ad38
ad48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의 새로운 웹예능 ‘리얼하이로맨스’의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훈훈한 교복자태를 뽐내고 있는 7명의 청춘들의 모습이 풋풋한 설렘을 유발한다.

네이버 V오리지널이 봄내음 물씬 풍기는 심쿵 달달 하지만  파격적인 스무살 리얼 예능을 선보인다. 27일 오전 8시에 공개되는 ‘리얼하이로맨스’(제작 와이낫미디어)는 이제 갓 스무살이 된 7명의 청불 졸업 로맨스 여행을 고스란히 담아내는 두근두근 리얼 예능.

그 동안 20대 이상 성인 남녀의 로맨스 예능은 있었지만 고등학교를 갓 졸업한 스무살의 솔직한 썸 시그널이 담기기는 이번이 처음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훈남훈녀 스무살 송지효-안강주-이준혁-우진경-김지훈-송채윤-김다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이제 막 청소년을 탈출한 고등학교 졸업생들로, 교복 자태에서도 각자의 개성과 안구정화 비주얼이 드러난다. 노란색 교복 재킷을 젖히며 도발적인 포즈를 취하는 3명의 여학생들과 장난기와 반항기가 섞인 표정을 짓고 있는 남학생들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그런가 하면, ‘나도 연애 하나?’, ‘내가 아직도 19살로 보이냐?’ ‘맥주 보면서 19금 영화 마시자’ 등의 카피가 막 청소년을 졸업하고 ‘성인’이 된 7인의 훈남훈녀가 서로에게 보낼 짜릿하고 발칙한 ‘썸’ 시그널을 예고한다. 이에 ‘청불 졸업 로맨스 여행’에서 펼쳐질 도발적이고 직설적인 이들의 러브라인에 호기심이 증폭된다.

한편 V오리지널 ‘리얼하이로맨스’는 매주 수요일 오전 8시, 일요일 오후 4시에 네이버 TV와 V라이브(V앱)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사진=V오리지널 ‘리얼하이로맨스’ 제공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