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겨우내 집안에 쌓인 먼지와 칙칙한 분위기를 거둬내고 인테리어를 화사하게 바꾸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가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줄 ‘봄맞이 집단장 기획전’을 진행한다. 다양한 수납 및 정리 용품뿐 아니라 그린, 연노랑, 아이보리 등 봄 색상의 인테리어 소품 등 110여 종을 구성해 5000원 이하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거실, 침실 등 공간별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으로 구성했다. 싱그러운 데이지꽃이 프린팅된 ▲데이지프린트네모방석과 ▲대형PVC쿠션발매트(65X150) 등 침구 및 매트 용품과 디자인 시트지, 벽시계, 칼라목재집게 등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이 준비돼 있다.

이밖에 집안을 봄 향기로 채워 줄 디퓨저와 캔들도 만나볼 수 있다. ▲유리병잎사귀디퓨저(100ml)(그린티,자스민) ▲꽃장식디퓨저(대) ▲컬러필러캔들A(바닐라, 레몬, 백합) ▲컬리티캔들40P(린넨코튼, 시트러스)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맑고 투명한 ▲다이소어항은 물고기를 키우는 용도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의 돌과 조화를 활용해 색다른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주방 인테리어를 효율적으로 바꿔줄 TS토리쌓을수있는도기시리즈, ▲레이스PVC테이블보(137X182) ▲꽃자수테이블보(95X95) ▲나무결무늬매트(44x28.5)등 식사시간에도 봄기운을 느낄 수 있는 테이블보와 테이블매트도 구매할 수 있다.

봄맞이 집단장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깔끔한 정리다. 다이소에서는 집안 살림을 효율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수납 및 정리 용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선보인다. 바뀐 계절에 맞춰 두꺼운 겨울 이불과 옷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밸브형압축팩(소형,대형) ▲멀티정리대(소,대) ▲리빙박스(대)등을 구성했다.

크기별로 다양한 ▲브릭스멀티바스켓(1호, 3호, 6호, 7호, 8호)와 ▲슬라이딩펠리칸박스(높은형,넓은형) ▲다용도멀티정리함(특대) 등은 의류와 액세서리, 장난감 등을 정리하기에 좋다. ▲언더베드리빙박스 ▲신발정리선반(3단,5단) 등 좁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상품도 있다. 또한 욕실, 거실, 주방 등의 정리 선반이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 가능한 ▲홀앤홀타공판과 ▲홀앤홀부착용후크(7p) ▲홀앤홀듀엣홀더 등 다양한 네트망과 네트망 소품도 구매할 수 있다.

정리를 마친 후에는 깨끗한 청소도 중요하다. ▲매직스펀지직사각 ▲잘라쓰는멜라민스펀지(2P)는 찌든때를 청소하기 유용하고 ▲스카치브라이트테이프클리너나 ▲물걸레청소포로 봄철 실내에 유입된 황사·미세먼지를 제거하는데 좋다. ▲크린운동화클리너와 같이 더러워진 운동화 때를 쉽게 제거할 수 있는 청소용품도 있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