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캐시백 기업 이베이츠 코리아가 온라인 명품관 론칭을 기념해 해외 명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베이츠코리아 제공

25일부터 4월7일까지 2주간 명품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뤄지며 퀴즈를 모두 맞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발렌시아가 트리플S(1명) ▲구찌 마몬트 숄더백(1명) ▲생로랑 카드지갑(1명) ▲보테가 베네타 카드지갑(1명) ▲1만원 현금 캐시백(50명)을 증정한다.

이베이츠는 온라인 명품관을 통해 인기 명품 쇼핑몰의 특가 정보, 인기상품 할인가, 상품 구매처 정보를 제공한다. 브랜드별 입점 쇼핑몰 검색 기능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브랜드의 상품을 더욱 손쉽게 찾도록 했으며 이베이츠 고객 또는 인스타그램 사용자의 실제 착용샷과 상품 구매처도 공유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온라인이나 모바일을 통해 명품을 구매하는 추세가 두드러지면서 지난해 이베이츠에 입점한 명품 쇼핑몰 매출은 2017년 대비 68% 증가했다. 온라인 명품 쇼핑몰 구매 고객 수도 49% 늘었다. 남성 직구족이 많아지면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쇼핑몰도 큰 성장세를 보였다. 지난해 영국 남성 전용 쇼핑몰인 엔드클로딩은 645%, 센스는 501%, 미스터포터는 281% 매출 증가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