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킬 미 나우’가 전 출연진 캐스팅을 공개했다.

사진=장현성, 이석준, 윤나무, 서영주, 서정연, 양소민, 임강희, 문진아, 이시훈, 김범수/ 연극열전 제공

‘킬 미 나우’가 5월11일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삼연의 막을 올린다. 나와 가족, 그리고 삶이라는 보편적인 주제에 대한 강렬한 질문을 던지며 성과 장애, 안락사 등 민감한 이슈에 과감하게 접근하는 ‘킬 미 나우’는 2013년 캐나다 초연 이후 미국, 영국, 한국, 체코 등에서 공연되며 공연마다 수많은 이슈를 만들며 주목받았다.

특히 국내에서는 2016년 초연 당시 인터파크 랭킹 1위, 관객평점 9.7점, 평균 객석점유율 92%라는 기록과 함께 전 회차 기립박수를 받으며 관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후 초연의 성공에 힘입어 1년 만에 재공연 된 2017 ‘킬 미 나우’ 역시 ‘시작부터 끝까지 한 순간도 놓치고 싶지 않은 공연’ ‘감동으로 심장이 요동치는 2시간’ ‘평범한 일상의 향유가 얼마나 행복한 것인지 눈물 나게 알려주며 우리를 위로한다’ 등 수많은 관객과 언론의 호평을 받으며 다시 한번 웰메이드 연극임을 입증했다.

오는 5월11일에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개막하는 ‘킬 미 나우’는 장현성, 이석준, 윤나무, 서영주, 서정연, 양소민, 임강희, 문진아, 이시훈, 김범수가 출연을 확정하며 그 명성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