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SNS 히트템 ‘로노 라끌렛 그릴’, 27일 현대홈쇼핑 론칭

기사승인 2019.03.25  11:25:54

공유
ad38
ad48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지난 1월 론칭해 인기를 끌고 있는 ‘로노 라끌렛 그릴’을 현대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라끌렛’은 라끌렛 치즈를 녹여 채소나 고기에 얹어 먹는 스위스 전통 요리로, 독특하면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유럽에서 사랑받아온 요리다. 개인의 선호에 맞게 치즈에 곁들이는 음식을 바꾸어 가며 각양각색의 풍미를 즐길 수 있어 기억에 남을 만한 식사의 시간을 만들어 준다. 특히 여럿이 둘러앉아 식사를 즐기는 집들이, 연말연시 및 명절 모임, 홈파티 등에서 진가를 발휘한다.

독일 판매 1위 라끌렛 그릴 제품인 WMF ‘로노 라끌렛 그릴’은 정통 라끌렛은 물론 한식, 퓨전 요리, 디저트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한 일명 ‘가제트 그릴’로, 양면으로 활용 가능한 그릴팬, 라끌렛팬, 치즈 긁개로 구성됐다.

양면으로 사용 가능한 그릴팬은 스테이크와 야채 구이, 치즈 닭갈비 등 구이 요리에 활용할 수 있으며, 그릴팬을 뒤집으면 전팬으로도 활용 가능해 해물파전, 크레페, 오코노미야키 등 한식과 갖가지 퓨전 음식을 요리할 수 있다. 본체에서 그릴팬이 손쉽게 분리돼 세척도 간편하다.

치즈를 녹이거나 감바스(새우) 요리, 콘치즈 구이 등 개별 취향에 맞는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라끌렛팬은 치즈 긁개를 포함해 8개로 구성되어 최대 8인까지 사용 가능하다. 또한 라끌렛팬을 넣어서 요리할 수 있는 상단과 라끌렛팬을 식히거나 보관할 수 있는 하단 총 2단 구조로 돼 사용자 편의성을 더했다.

사진=WMF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