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신곡 '미로(MIROH)'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에서 칼군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5일 새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Clé 1 : MIROH)'와 타이틀곡 '미로'를 발표하고 컴백하는 스트레이 키즈가 '미로'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22일 0시 공개된 1차 티저에 이어 23일 0시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유튜브와 SNS 채널에 게재된 2차 티저는 멤버 9명의 돋보이는 안무가 처음으로 드러나 보는 재미를 더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이국적인 공간에서 무언가 결심한 듯한 표정과 돌진하는 모습으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어 트렌디한 사운드를 배경으로 칼군무와 열정이 담긴 눈빛을 선보이며 굳은 패기와 자신감을 느끼게 했다.

'미로' 퍼포먼스는 뉴질랜드 전통춤 '하카(HAKA)'와 도미노 스킬을 녹여내는 등 다채로운 요소들로 구성됐다. 스트레이 키즈는 음원 발매 18시간 전인 25일 0시 '미로'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신곡의 베일을 벗긴다.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클레 원 : 미로'는 타이틀곡 '미로'를 포함해 총 8트랙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 역시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해 남다른 음악적 성장을 선사한다.

2018년 데뷔해 국내 각종 시상식을 휩쓸며 '신인상 8관왕'에 오른 스트레이 키즈는 4월 27일 마닐라를 거쳐 5월 미국 3개 도시, 4회 공연 일정으로 단독 투어를 개최해 굮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클레 원 : 미로'와 타이틀곡 '미로'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같은 날 오후 8시 컴백 쇼케이스를 온라인 공개하여 자작곡 신곡 무대들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