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새 완연한 봄이 찾아왔다. 나른한 이 계절, 통창으로 쏟아져 들어오는 햇살을 온몸으로 받으며 도심 속 호텔에서 여유를 누리며 바쁜 일상을 한 템포 쉬어가면 어떨까. 여기에 미식과 다양한 이벤트까지 곁들여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사진=이비스 앰배서더 제공

강남구 대치동의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에서 로맨틱한 봄 감성을 충전시킬 애프터눈 티 세트를 만나보자. 4월까지 한정 판매하는 이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애프터눈 티 2인 세트,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까지 포함된다. 샌드위치와 마카롱, 에그타르트, 치즈 타르트 등 여심을 자극하는 달달한 메뉴와 제철 과일로 채워진 디저트 타워에 프리미엄 티 또는 커피 2잔을 선택할 수 있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후 2시부터 5시30분까지 주문 가능하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3.1 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기념하며 4월 11일까지 나라 사랑의 마음을 되새겨볼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함께 서대문형무소 역사관 티켓 2매와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세트를 제공한다. 셰프가 직접 만든 클럽 샌드위치와 감자튀김 2인분, 음료 또는 맥주 2잔 중 선택할 수 있다.

종로구 익선동의 이비스 앰배서더 인사동은 봄 내음 가득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5월 31일까지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패키지로, 스탠다드 객실 1박 투숙 시 미국 향수 브랜드 데메테르의 향수를 함께 증정한다. 체리 벚꽃의 풍성한 향기가 매력적인 ‘체리블라썸’과 깨끗한 들판의 향 ‘데이지’, 자두와 프리지아의 여성스러운 향이 더해진 ‘스윗시덕션’까지 봄을 닮은 3종의 향수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사진=베스트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 제공

구로구 특급호텔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구로호텔은 ‘스윗프링 패키지’를 제안한다. 2가지 옵션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먼저 ‘스윗’ 옵션은 스탠다드룸 1박과 마시멜로우&바나나 피자, 스트로베리 아이스라떼 2잔을 호텔 내 라스텔라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고, 고마워케이크 전 메뉴 20% 할인권(구로디지털단지점)을 제공한다. ‘프링’ 옵션은 스탠다드룸 1박과 마시멜로우&바나나 피자, 고마워케이크 전 메뉴 20% 할인권을 증정한다. 현재 예약 가능하며 오는 4월30일까지 주중과 주말 모두 유효하다.

사진=그랜드힐튼 서울 제공

그랜드 힐튼 서울은 호텔 내에서 실컷 먹고, 마시고, 즐길 수 있는 ‘잇&드링크&러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조식 2인 및 뷔페 레스토랑 30% 할인권, 알파인 델리 케이크 20% 할인권과 알파인 델리&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이용권, 딜리셔스 세트메뉴로 구성됐다.

딜리셔스 메뉴는 호텔 1층 ‘테라스라운지’에서의 해피아워 2인세트 또는 치맥세트 2가지로 준비돼 선택 가능하다. 해피아워는 매일 오후 6~9시 라이브 공연과 함께 무제한 생맥주 혹은 와인 1병, 1가지 스낵을 제공한다. 치맥세트는 셰프가 직접 조리해 바삭한 식감이 돋보이는 치킨과 인디아 페일 에일(IPA)로 유명한 플래티넘 맥주 세트가 포함됐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자연 채광을 강조한 넓은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남녀 사우나 시설을 50% 할인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12월 31일까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