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를 비롯해 배우 조보아·차승원·유연석, 드라마 ‘SKY캐슬’ 4인방인 윤세아·이태란·오나라·김서형 등이 구찌의 밤을 빛냈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21일 서울 청담동 ‘원스 인 어 블루문’에서 새로운 핸드백 컬렉션 ‘구찌 주미(Gucci Zumi)’ 론칭 기념 파티를 성항리에 개최했다. 특히 ‘SKY캐슬’ 퀸 4인은 패션매거진 바자 3월호에서 ‘구찌 주미’ 라인 화보 촬영에 이어 행사에까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2019 봄·여름 컬렉션에서 새롭게 선보인 ‘구찌 주미’ 라인은 하우스의 상징적인 2가지 코드 ‘인터로킹 G’와 ‘홀스빗’이 결합된 골드·실버 메탈 장식이 특징이며 여러 소재의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가능케 한다.

미국 LA를 주 무대로 활동하는 실험적인 뮤지션 겸 배우 주미 로소우의 이름을 딴 이 핸드백 컬렉션은 각기 2가지 사이즈의 탑 핸들백과 숄더백으로 구성됐다.

탑 핸들백은 윗부분의 독특한 더블-리프트 클로저가 특징이며 부드러운 가죽 및 그레이니 가죽 뿐 아니라 파이톤, 오스트리치, 크로코다일 등 다양한 이그조틱 라인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의 숄더백 디자인은 스트랩을 떼면 클러치로, 레더 핸들의 길이를 늘리면 탑 핸들백으로 연출 가능하다.

탑 핸들백과 숄더백 쉐입 모두 2019 봄·여름 컬렉션 시즌 그래픽인 구찌 스트로베리 프린트로 만나볼 수 있다. 전국 구찌 스토어 및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사진=구찌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