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히어로 액션 블록버스터 ‘샤잠!’이 4월 3일 2D 버전과 3D, 4DX, 스크린X, IMAX, 슈퍼 4D, 돌비 애트모스로 개봉을 확정했다.

‘다크 나이트’를 비롯해 DC 영화 중 최고라는 호평까지 나오고 있어, 최근 전 세계 10억 달러 흥행수익을 거둔 DC의 히어로 ‘아쿠아맨’에 이어 DC의 도약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NEW 히어로로서의 눈부신 활약을 선보일 예정이다.

‘샤잠!’은 우연히 15살 소년이 ‘샤잠’이라는 주문을 외치고 솔로몬의 지혜, 헤라클레스의 힘, 아틀라스의 체력, 제우스의 권능, 아킬레스의 용기, 머큐리의 스피드까지 최강 파워를 갖춘 슈퍼히어로로 거듭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활약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강력한 힘과 슈퍼맨에게 맞아도 끄떡없는 내구력, 초고속 스피드, 번개를 다루는 전기 발사력, 고도의 비행까지 가능하다. 최강 히어로이지만 실제로는 소년이기 때문에 생기는 다양한 상황들을 통해 코믹한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알린다.

영화의 제목인 ‘샤잠(SHAZAM)’의 철자는 솔로몬(Solomon)의 S, 헤라클레스의 H(Hercules), 아틀라스의 A(Atlas), 제우스의 Z(Zeus), 아킬레스의 A(Achilles), 머큐리의 M(Mercury) 등 샤잠이 가지게 된 능력치의 주인인 신들의 첫 글자를 따서 지은 이름이다. ‘샤잠!’은 ‘빅’과 ‘슈퍼맨’의 결합이라 할 정도 ‘빽 투 더 퓨쳐’, ‘고스트 버스터즈’, ‘구니스’까지 영화 팬들을 사로잡은 인기 영화들에 대한 오마주로 전 세대를 사로잡을 초특급 어드벤처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연을 맡은 제커리 리바이는 “‘샤잠!’은 나의 소원성취는 같은 영화다. 정말 슈퍼히어로를 꿈꿔왔다”면서 “‘샤잠!’은 액션과 코미디를 통해 아름답고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엮어냈다. 영화는 100% 가족 관객, 팬 관객, 그리고 그 둘 사이의 관객들에게 어필하는 영화로 온 가족이 함께 가서 즐길 수 있고 전 세대의 히어로 팬들인 멋진 슈퍼히어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