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서는 편안한 휴식, 균형잡힌 영양, 가벼운 운동을 통한 자기관리가 필수다.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가 비즈니스맨의 재충전을 위한 남성 전용 패키지 ‘그레이트 석세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신라호텔 제공

먼저 신뢰 있고 깔끔한 인상을 주기 위한 면도기와 제주 자연의 향기를 담은 패브릭 퍼퓸을 제공한다. 퍼퓸은 옷에 사용하면 은은한 향으로 자기관리가 잘 된 비즈니스맨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객실 내 침구와 커튼, 쿠션 등 패브릭에 뿌리면 유명 휴양지에 와있는 듯한 평화로운 공간으로 탈바꿈시켜 숙면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간단한 업무와 미팅도 가능한 비즈니스 코너는 비즈니스맨에게는 안성맞춤의 장소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오픈식 대형 테이블인 커뮤널 테이블에 컴퓨터와 무선 인터넷을 상시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요청 시 프린트기도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는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에 5성급 호텔 수준의 침구류와 어메니티를 갖춰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이 가능하며 객실에는 다리미 세트와 신발 클리너도 비치돼 깔끔한 옷차림을 관리할 수 있다. 특히 러닝머신 및 웨이트 머신 등 전문 운동기구를 갖춘 피트니스에서의 체력관리로 성공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는 샐러드, 파스타, 디저트 등 신선한 식재료로만 엄선해 만든 40여 종 메뉴로 맛과 영양을 골고루 제공한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 △레이지소사이어티의 BIC 면도기 5중날 체험팩 (1개), △르플랑 제주 패브릭 퍼퓸’ 한라산 운무 속에서’(60ml)로 이뤄졌으며 신라스테이 전 호텔에서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