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일상탈피' 펜타곤, 새 앨범 타이틀곡은 '신토불이'...'빛나리' 잇는 후이 자작곡

기사승인 2019.03.22  13:17:57

공유
ad38
ad48

그룹 펜타곤이 자유분방한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펜타곤은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되는 여덟 번째 미니앨범 'Genie:us'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멤버별 사진 9장과 단체사진까지 총 10장으로 일상에서 탈피해 자유분방하면서도 반항미 넘치는 모습을 뽐내고 있다.

펜타곤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Genie:us'는 듣는 이들에게 즐거움, 위로, 희망, 용기를 줄 수 있는 다채로운 여섯 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자체 제작돌'이라는 수식어답게 전곡 자작곡으로 가득 채워 펜타곤만의 음악적 색깔과 개성을 더욱 풍성하게 담아냈다.  

타이틀곡 '신토불이'는 펜타곤의 '빛나리', 워너원의 '에너제틱'을 비롯한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멤버 후이의 자작곡으로, 펜타곤만이 소화할 수 있는 위트 있고 직설적인 가사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퓨처 하우스 장르의 댄스곡이다.

펜타곤의 이번 앨범은 지난해 9월 발매된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 Up!' 이후 약 6개월 만의 신보로, 지난해 '빛나리'와 '청개구리'로 자신들만의 매력과 색깔을 다져온 펜타곤이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펜타곤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Genie:us'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