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신제품이 미국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19일부터 21일까지(현지시각)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시에 위치한 페어몬트 호텔에 북미주요 거래선을 초청해 2019년 주요 신제품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 행사에는 특히 ‘QLED 8K’를 포함해 QLED TV 신제품 전 라인업과 더 프레임, 사운드바, 스페이스 모니터 등을 전시해 주목을 받았다.

시장조사업체 NPD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해 북미 TV시장에서 금액 기준 36%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13년 연속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삼성전자는 2월 미국 시장에 2019년형 QLED TV를 출시했다. 3월 안에 유럽 42개국에 신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국내 출시는 이달 말로 예정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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