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가 컴백 타이틀곡 '미로(MIROH)'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5일 스트레이 키즈는 새 미니앨범 '클레 원 : 미로(Clé 1 : MIROH)'와 타이틀곡 '미로'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에 신곡 '미로' 음원의 인트로 부분이 담긴 MV 티저 영상을 최초로 선보였다.

이번 티저 영상은 한 편의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스펙터클한 비주얼과 웅장한 느낌의 사운드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곡 '미로' MV 티저는 정복자들의 카퍼레이드 모습을 시작으로 멤버 아이엔이 무전기를 들고 의미심장하게 작전을 실행하는 듯한 연출이 담겨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어 스트레이 키즈 아홉 멤버들이 도시 속 빌딩 루프탑에 완전체로 등장하며 강렬한 카리스마를 풍겼다.

스트레이 키즈는 25일 오후 6시 음원 발매에 앞서 같은 날 0시 '미로' MV를 선공개하고 컴백을 손꼽아 기다린 팬들의 갈증을 해소할 전망이다. 새 앨범 '클레 원 : 미로'에는 타이틀곡 '미로'를 포함해 총 8트랙이 수록됐고 이번에도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탄탄한 음악적 성장을 이어간다.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해외에서도 인기몰이에 나섰다. 1월 19일 태국을 시작으로 데뷔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 '언베일 투어 '아이 엠...'(UNVEIL TOUR 'I am...')'을 진행 중으로 1월 26일 자카르타, 2 21일과 24일 각각 멜버른, 시드니 공연을 성료했으며 4월 27일 마닐라를 거쳐 5월 미국 3개 도시, 4회 공연 일정으로 현지 팬들과 만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새 앨범 '클레 원 : 미로'와 타이틀곡 '미로'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어 25일 오후 8시에는 컴백 쇼케이스를 온라인 공개해 신곡 무대들의 베일을 벗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