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일본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이 등장했다. 여행박사는 한달간 일본 패키지여행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일본 패키지 우주 최저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일본 오사카를 비롯해 오키나와, 홋카이도, 큐슈 패키지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 ‘오사카 2박 3일’ 패키지

오사카 패키지 상품은 오사카 시내에서 머무르며 간사이 주요 관광지인 오사카와 교토, 나라를 2박 3일 동안 둘러볼 수 있는 알찬 구성으로 돼있다. 볼거리뿐만 아니라 가라아게, 유두부, 스키야키 정식 등 현지인이 즐겨 먹는 먹거리와 오사카 최대의 번화가 도톤보리에서 쇼핑도 즐길 수 있다.

# ‘오키나와 2박 3일’ 패키지

청정 여행지로 주목받는 오키나와 특가 상품도 준비돼 있다. 대중교통이 다소 불편한 오키나와를 이동 걱정없이 다닐 수 있는 전 일정 패키지 상품이다. 오키나와의 역사와 전통을 엿볼 수 있는 오키나와 월드를 비롯해 오키나와의 절경으로 꼽히는 만좌모 해안, 다채로운 생물로 가득한 츄라우미 수족관 등을 편하게 둘러볼 수 있어 가족여행으로 선호도가 높다.

# ‘홋카이도 3박 4일’ 패키지

홋카이도 패키지는 온천 호텔에서 1박과 삿포로 시내에서 2박을 하는 3박 4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홋카이도의 청명한 대자연을 느낄 수 있는 시코츠코 호수와 도야 호수, 홋카이도에 왔다면 꼭 들려야 하는 노보리베츠 지옥계곡, 오타루 운하, 오도리 공원 등을 여행하고 홋카이도산 대게를 맛볼 수 있다.

# ‘큐슈 2박 3일’ 패키지

가장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는 큐슈 패키지 상품이 있다. 오이타의 3대 온천마을 아마가세에 위치한 료칸에서 1박을 하며 노천 온천과 가이세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일정이다. 일본의 근대 풍경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모지코 레트로에서 낭만적인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꼭 가야 할 큐슈의 3대 황금루트인 온천마을 유후인과 벳부 가마도 지옥, 다자이후 텐만구 관광도 포함됐다.

사진=여행박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