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무르익는 5월, 안방극장을 촉촉한 감성으로 물들일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이 훈훈했던 대본 리딩 현장을 최초 공개하며 설렘세포를 자극하고 있다.

‘봄밤’(연출 안판석 극본 김은)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밀회’, ‘하얀 거탑’을 연출한 안판석 감독과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김은 작가가 또 한 번 의기투합했을 뿐만 아니라 한지민, 정해인의 만남까지 이뤄져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날 ‘봄밤’ 대본 리딩 현장에는 안판석 PD, 김은 작가를 비롯해 한지민(이정인 역), 정해인(유지호 역), 김준한(권기석 역), 임성언(이서인 역), 주민경(이재인 역), 이무생(남시훈 역), 이창훈(박영재 역), 김창완(권영국 역), 길해연(신형선 역), 오만석(유남수 역), 서정연(왕혜정 역) 등 ‘봄밤’을 이끌어갈 주역들이 한 자리에 모여 뜨거운 열정을 나눴다.

리딩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배우들은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감정들을 실감나게 표현하며 따뜻함과 촉촉함을 오가는 분위기로 현장을 달궜다. 더불어 남녀 주인공 한지민과 정해인의 멜로 케미가 리딩을 통해 조각을 맞춰가며 더욱 완벽한 감성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했다.

지역 도서관 사서 이정인 역을 맡은 한지민은 사랑스러운 에너지로 시작부터 현장에 기분 좋은 웃음을 불어넣는가 하면 이정인 캐릭터 특유의 감정변화를 진중하고도 섬세하게 대사에 담아내며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입증했다.

약사 유지호 역으로 분한 정해인은 성숙하면서도 더욱 깊어진 목소리와 흡인력 있는 눈빛으로 감성을 자극, 캐릭터의 촉촉한 매력을 생동감 있게 드러냈다. 이에 ‘훈남스타’ 정해인이 ‘멜로퀸’ 한지민과 만들어낼 심쿵 케미에 대해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안판석 PD는 “연습하는 것을 들어보니 다들 유연하게 잘 해서 안심된다. 리얼하게 잘 했다”며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新(신) 감성로맨스의 탄생을 알린 ‘봄밤’은 오는 5월 시청자를 찾아간다.

사진= 제이에스픽쳐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