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즈원(IZ*ONE)이 새 앨범 오피셜 포토를 본격 공개한다.

21일 0시 12분 아이즈원 공식 SNS를 통해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비올레타 버전 개인 오피셜 포토를 업로드했다.

이날 0시 정각 새롭게 업데이트된 프로모션 홈페이지 하단에는 세 가지 컬러의 하트모양 보석 아이콘이 새롭게 생성됐다. 메인 화면 속 지정된 오브제에 드래그하면 세 멤버의 오피셜 포토를 감상할 수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은 마치 패션 화보 속 모델처럼 독보적인 콘셉트 분위기와 여성미 가득한 미모를 자랑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따뜻한 봄을 연상시키는 세 멤버의 화사하고 청량미 넘치는 비주얼은 사진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세 멤버는 각자 다양한 포즈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이전보다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김민주, 최예나, 권은비에 이어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의 개인 오피셜 포토까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아직 오픈되지 않은 여섯 멤버의 오피셜 포토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즈원의 새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발매되며, 예약 판매는 20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시작된다.

사진=오프더레코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