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싱글하우스에서 혼술을 하고, 혼밥을 먹고, 넷플릭스를 시청하며 느긋하게 여가를 즐기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내가 직접 테이블 세팅을 하고, 치우고, 설겆이하지 않은 채 처음부터 끝까지 누군가의 '서빙'을 받는 작은 사치가 필요해지는 때가 생긴다. 이럴 때 편안한 잠자리, 미식과 술, 편안한 잠자리, 피트니스 시설이 완비된 호텔로 바캉스를 떠나게 된다. 

트렌드세터들의 놀이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남자들의 완벽한 '호캉스'를 위한 ‘글래드 포맨 럭셔리’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포맨 럭셔리’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디럭스룸 또는 글래드 하우스에서 1박과 함께 RB 다이닝&바에서 발렌타인 17년산과 함께 신선한 계절과일과 세계 각국의 치즈와 햄으로 구성된 스페셜 플래터가 제공된다.

특히 인테리어 아티스트가 설계한 지하 1층부터 지하 3층까지 600평 규모의 RB 다이닝&바는 프리미엄 싱글몰트 위스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다이닝&싱글몰트 위스키 전문바로 프라이빗한 공간, 전문 셰프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최상급 싱글몰트 위스키를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세계적인 브랜드 BIC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만들어진 레이지 소사이어티의 베터 5중날 체험팩 세트와 규조토 홀더 1개, 숙취해소 음료 컨디션 1병이 제공된다. 디럭스룸은 31만원부터.

한편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지하 3층 지상 20층 210개 객실, 다이닝 레스토랑과 카페, 엔터테인먼트, 전시 및 문화를 아우르는 호텔로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고객들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사진=글래드라이브강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