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뉴뮤직의 '브랜뉴보이즈(가칭)'가 오늘(20일) 저녁 처음으로 단체 브이라이브(V LIVE)를 진행한다.

브랜뉴뮤직은 어제 SNS 채널을 통해 임영민,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함께한 단체사진을 공개하며 오늘(19일) 저녁 10시에 브랜뉴뮤직 브이라이브채널을 통해 브랜뉴보이즈의 첫 브이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이라이브는 얼마 전 이대휘의 고등학교 졸업식에 임영민, 김동현, 박우진이 함께한 것을 제외하면 사실상 넷이서 처음으로 함께하는 공식 콘텐츠인 셈인데, 더욱이 올해 초 브랜뉴보이즈를 위한 전담 TF팀 구성 완료를 공식 발표한 후 완전체 데뷔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높아진 상황이라 이번 브이라이브에서 과연 어떤 이야기를 할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이번 브이라이브에서는 팬분들과의 소통을 비롯해 모이면 언제나 시끌벅적한 멤버들의 특별한 케미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브랜뉴보이즈는 지난 2017년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해 첫 무대에서 완성도 높은 자작곡과 안무 실력으로 호평을 받은 팀이다. 이후 박우진과 이대휘는 워너원으로 임영민과 김동현은 MXM으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한편 2019년 가요계 최고의 루키로 손꼽히고 있는 브랜뉴보이즈는 팀을 재정비해 상반기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사진=브랜뉴뮤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