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22일 컴백' 이적, 신곡 '숫자' 첫번째 티저영상...이적 표 '따뜻한 목소리'

기사승인 2019.03.19  18:09:31

공유
ad38
ad48

한국의 대표 음유시인 이적이 오는 22일 오후 6시 새 앨범 발표를 앞두고 타이틀곡 '숫자'의 첫 번째 티저영상을 공개한다.

오늘(19일) 오후 6시에 공개되는 앨범 '흔적 part 2'의 타이틀곡 '숫자'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에는 그만의 감성을 담은 멜로디와 가사로 채워졌다.

늦은 밤 전화를 하다가 잠이 든 남자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은 이적만의 다정하고 따뜻한 목소리로 듣는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이어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의 중요한 일과를 숫자로 세는 듯한 가사와 장면은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발표하는 곡마다 자신만의 화법과 감성으로 따뜻한 위로의 말을 전하는 이적의 신곡 발표 소식에 음악 팬들은 물론 관계자들의 귀추를 주목시키고 있다.

지난 13일 자신의 SNS와 소속사를 통해 예고한 바와 같이, 이적의 새 앨범 '흔적 part 2'에는 아름다운 두 곡의 포크송 '숫자'와 '하필'이 수록된다.

이적의 '흔적 part 2'는 대가의 포크, 새로운 시대의 포크 문법을 보여준다는 평가다. 사랑의 아픔을 이적이 노래할 때, 언제나 그 누구와도 다르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적은 대극장과 소극장을 오가는 국내 유일의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해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적의 새 앨범 '흔적 part 2' 타이틀곡 '숫자'의 첫 번째 티저영상은 오늘 19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