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한 꽃샘추위가 지나고 나면 따뜻한 4월의 봄이 다가온다. 봄이 오면 누구나 옷장 속 두꺼운 겨울 아우터를 정리하고 본격적인 봄맞이 쇼핑에 나서게 마련이다. 새 학기가 시작된 3월, 생동감 넘치는 캠퍼스룩과 동기, 후배들로부터 주목받을 수 있는 멋스러운 남친룩에 대해 레이더를 가동시켜 보자.

 

◆ 캐주얼한 베이직 아우터로 데일리룩 완성

시계-미도, 의류-유니버셜 웍스

아무리 ‘패알못’이더라도 누구나 하나씩 가지고 있는 베이직 아이템인 후드 재킷. 단독으로 활용하기 좋은 봄철 데일리 웨어다. 이때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로 꼽히는 베이지 컬러의 후드 재킷을 선택한다면 실내에선 가볍게 입고 벗을 수 있으며 외부에선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바람도 막아준다.

누드톤 아우터는 색상 매치가 간편해 코디하기 편리하며 아우터와 함께 연한 청바지, 가로 스트라이프 니트를 매치하면 귀여운 남친룩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캐주얼한 패브릭 소재의 시계나 다양하게 매치 가능한 메탈 시계로 마무리해 센스 넘치는 데일리룩을 꾸며보자.

 

◆ 컬러감 있는 재킷으로 트렌디 룩 연출

의류-바버, 시계-프레드릭 콘스탄트, 미도

간단한 재킷 하나만으로도 얼마든지 스타일 지수를 높일 수 있다. 밝은 톤의 재킷은 전체적인 룩을 화사하게 만들어준다. 이때 셔츠와 이너의 선택이 중요하다. 포멀한 단색 아우터에는 체크 패턴이 들어간 셔츠나 가로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선택해 노멀함을 덜어내고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자.

다소 허전해 보이는 손목에는 캐주얼한 나토 스트랩 워치나 패브릭 스트랩 워치로 포인트를 주면 패셔너블한 면모를 뽐낼 수 있다. 아이템 하나를 고르더라도 컬러감 있는 것을 선택해 더욱 트렌디한 남친룩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