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gain 학전콘서트’ 스윗소로우 김영우 "유재하동문회...젊은 친구에게 기회주고파"

기사승인 2019.03.19  14:54:09

공유
ad50

스윗소로우 김영우가 '유재하 동문회'의 회장으로 '학전콘서트'의 기자간담회를 참석했다. 

사진=연합뉴스

오는 29일부터 5월 19일까지 전인권을 시작으로 김수철, 김현철, YB, 권진원, 안치환, 웅산, 강산에, 유재하 동문회, 정원영, 푸른 곰팡이, 김광민, 노영심, 김광석 다시 부르기 팀(박학기/유리상자/한동준/동물원/자전거 탄 풍경/장필순)까지 총 14팀의 아티스트가 학전블루 소극장에서 릴레이 공연 ‘Again 학전콘서트’을 펼친다.

19일 종로 대학로에 위치한 학전블루 소극장에서 ‘Again 학전콘서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전인권, YB, 권진원, 강산에, 김영우(스윗소로우/유재하 동문회), 푸른 곰팡이, 박학기, 자전거 탄 풍경이 참석했다.

'유재하 동문회'의 회장 스윗소로우 김영우는 "'유재하 동문회’은 유재하음악경연대회 출신 뮤지션들의 모임이다"라고 먼저 동문회를 소개했다. 이어 그는 "이번에 좋은 기회를 얻어서 감사하다. 저희가 가장 어린 친구는 20살이고 1세대 분도 있고 세대를 아울러 유재하 동문회로 묶어 있다. 이번 공연을 통해 싱어송라이터라는 접점으로 선배들과 교류할 수 있을 것 같다. 상당히 떨리고 설레면서 공연 준비하고 있다"고 공연의 소감을 전했다. 

김영우는 "학전은 처음 시작하는 친구들에게 기회를 주는 곳 같다. 그래서 이번 공연에서는 작년에 수상한 친구들도 기회를 주고 싶었다"며 "작년에 수상한 친구들이 하루 공연을 하고 유재하 동문회가 유튜브로도 하는데 하루는 그 친구들이 할 것 같다. 이런 식으로 저희 ‘유재하 동문회’의 패기있는 젊은이들로 공연을 구성하고 있다"고 공연 계획을 밝혔다.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