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이 오는 24일까지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아프리카에 식수를 지원하는 ‘자연으로의 여정- 알럽네이처’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나눔’을 테마로 아프리카 잠비아 지역에 식수탱크 설치를 통해 파란 하늘이 비치는 맑은 물을 전달하는 ‘워터풀) 프로젝트’를 기획했을 뿐만 아니라 토너 전 품목 할인과 포인트 더블 적립 등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먼저 ‘워터풀 프로젝트’는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후 네이버 해피빈의 ‘아프리카에 파란물 보내기’ 페이지를 방문해 물 절약과 관련된 댓글을 달면 아이디 한개당 1500원씩 최대 1500만원이 공익단체에 기부된다. 댓글을 단 이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크림’ 정품 등 인기 제품들로 특별 구성된 워터풀 팩을 증정한다.

더불어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워터 토너’ 등 토너 전 품목을 30% 할인한다. 환절기 미세먼지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 관리에 탁월한 물 제형의 토너를 합리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내 포인트 더블 적립 혜택은 물론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매일 아침 9시부터 제품을 구입한 선착순 200명에게 깜짝 선물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