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김지인X서혜원X조혜주 ‘한입만 시즌2’, 공개 열흘만에 100만뷰 돌파

기사승인 2019.03.19  13:17:36

공유
ad50

네이버 V오리지널을 통해 공개된 ‘한입만 2’가 공개한 지 열흘만에 네이버 브이라이브 100만뷰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6일 네이버 V오리지널을 통해 최초 공개된 ‘한입만 시즌2’(제작 플레이리스트)가 폭풍 공감을 유발하는 에피소드와 맛깔진 음식으로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100만뷰를 돌파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입만’은 각기 다른 연애를 하는 세 명의 여자들이 모여 맛있는 음식과 함께 서로의 연애담을 공유하는 ‘단짠단짠’ 웹 드라마. ‘한입만 시즌2’는 지난 6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최초공개 된 ‘현실남매가 동맹 맺는 의외의 순간’을 시작으로 ‘구썸남과 다시 썸 탈 수 있을까?’, ‘실수로 구남친한테 보이스톡을 걸었다’, ‘남자친구가 열정 만수르일 때’ 까지 네 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단짠상황을 오가는 초토화팸 절친 3인방 은성, 수지, 희숙의 모습이 폭풍 공감과 설렘을 유발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이끌었고 백만뷰 돌파에 성공하며 뜨거운 화제성과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각 에피소드마다 침샘을 무한 자극하는 음식들이 등장해 네티즌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1화 ‘떡볶이와 핫도그’ 조합을 시작으로 만화방에서 먹는 ‘김치볶음밥’과 ‘치즈가래떡’, ‘파전’과 ‘막걸리’, ‘아이스크림’까지 침샘을 무한 자극해 열띤 반응을 유발했다. 이 같은 ‘한입만 시즌2’의 매력은 재생수로 직결돼 빠른 속도로 100만뷰를 넘어섰고,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핫한 웹드라마로 떠올랐다.

한편, 첫 공개 열흘만에 재생수 10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V오리지널 ‘한입만 시즌2’는 매주 수요일, 토요일 오후 7시 네이버 TV와 V라이브(V앱)을 통해 최초 선공개 된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