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 이주광, 강렬한 캐릭터 포스터...고뇌하는 거장

기사승인 2019.03.19  11:45:07

공유
ad50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이주광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과수원뮤지컬컴퍼니 제공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서 이주광은 강렬한 눈빛으로 인간 베토벤의 고뇌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은발의 머리 스타일과 뿜어져 나오는 압도적인 카리스마에서 베토벤이 다시 돌아왔음을 알려 시선을 사로 잡는다.

또한 캐릭터 포스터 사진에는 “인생은 폭풍, 자네… 어떤 꿈을 꾸고 있나?” 라는 대사가 함께 기재되어 있어 베토벤의 폭풍 같은 인생을 궁금케 하며 보는 이들에게 꿈에 대한 질문을 던지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주광은 지난 2018년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초연에서 극 중 음악을 넘어 세상을 바꾸고 싶었던 음악의 거장, 어린 시절 트라우마 속에 갇혀 가슴 아픈 청년 시절을 보낸 ‘루드윅’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으며 이번 재연 역시 ‘루드윅’으로 돌아왔다. 지난 초연에서 특유의 선 굵은 연기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이주광은 110분간 단 한번도 무대를 떠나지 않고 ‘루드윅’의 복잡한 감정선을 섬세하게 연기했다.

이주광과 같은 ‘루드윅’ 역으로는 서범석, 김주호, 테이가 무대에 설 예정이며 이용규, 강찬, 박준휘, 조환지가 청년 ‘루드윅’을 맡는다. 여주인공 ‘마리’ 역으로는 김소향, 김지유, 권민제(선우), 김려원이 캐스팅됐으며 ‘발터’ 역에 차성제, 이시목과 ‘피아니스트’ 역에 강수영이 출연한다.

한편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은 4월9일부터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된다.

임라라 기자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