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브랜뉴에이, 브랜뉴뮤직 서브레이블 新 아티스트 '빈센트블루' 콘셉트 화보 첫 공개

기사승인 2019.03.19  11:26:11

공유
ad38
ad48

브랜뉴뮤직의 서브레이블 브랜뉴에이(BRANDNEW-A)가 새로운 아티스트 '빈센트블루'의 이미지의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브랜뉴에이는 오늘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난 1월 선보인 요다영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레이블 아티스트인 빈센트블루의 첫 데뷔 싱글 컨셉 화보를 전격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빈센트블루는 감각적인 멜로디와 트렌디한 소울을 들려줄 뮤지션으로 수준 높은 기타 연주와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로 알려져 있다.

특히 빈센트블루는 그동안 대세 보컬리스트 양다일과 다수의 곡들을 함께 만들며 작곡가로도 활약해왔음은 물론 다수의 드라마 OST에서 이미 그 목소리를 선보이며 매니아 층을 두터운 사랑을 받아 왔던 실력파 뮤지션이다.

오늘 공개된 화보에서는 그의 음악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유니크함이 시각적으로 표출된 독특한 의상과 포즈로 그의 첫 데뷔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다양한 색깔의 아티스트들을 성공으로 이끈 브랜뉴뮤직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차세대 싱어송라이터 '빈센트블루'의 첫 데뷔 싱글은 오는 24일 저녁 6시를 기점으로 전격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브랜뉴뮤직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