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여행지로 떠나고 싶은데 경제적인 부담을 느끼는 여행객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이 찾아온다. 에바종이 3월 24일까지 객실 할인은 물론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바종은 국내외 인기 여행지의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포함된 호텔과 리조트를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사진=에바종 제공(썬수리 푸켓)

푸켓의 나이트라이프와 북적임에서 벗어나 한적함과 평화로움을 느끼고 싶다면 섬 본연의 아름다움과 현지인들의 여유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썬수리 푸켓’을 추천한다. 이곳은 번잡한 해변과 약간의 거리를 둬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완벽한 휴식처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 플레이룸 등을 비롯하여 4개의 수영장, 풀 사이드바, 스파 등을 갖춰 합리적인 가격에 리조트에서 기대하는 모든 시설이 이용 가능하다.

푸켓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을 볼 수 있는 프롬텝과 나이한 비치, 라와이 비치와도 가까워 여행의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동안 예약시 60% 할인된 가격에 좋은 객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추가 요금 지불시 객실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사진=에바종 제공(인터컨티넨탈 푸꾸옥)

아름다운 푸꾸옥 롱비치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푸꾸옥’에서는 영화의 한 장면처럼 바에서 즐기는 칵테일과 함께 아름다운 바다 위 일몰을 내려다보며 로맨틱한 휴가가 가능하다. 섬의 50% 이상이 국립공원일 정도로 훌륭한 자연 경관과 함께 5개의 다이닝 공간과 고급스러운 스파시설은 열대 섬에서의 휴가를 완벽하게 만들어준다.

리조트 내에서는 패밀리 풀부터 성인 풀까지 전세대가 즐기기 좋은 4개의 수영장과 비교적 넉넉한 크기의 객실로 편안한 휴식을 가능케한다. 에바종을 통해 예약하면 당일 객실 상황에 따라 리조트 클래식 룸을 오션 뷰로 업그레이드는 물론 인천에서 푸꾸옥까지 비엣젯항공 직항으로 도착시 호텔에 도착해 여유롭게 조식을 즐기고 쉬다가 체크인이 가능하도록 도착일 조식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에바종에서는 베트남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천혜의 휴양지 콘다오 군도의 ‘식스센스 콘다오’와 식도락의 천국이자 쇼핑, 관광 모두 즐길 수 있어 항상 인기가 많은 일본 여행지 오사카의 ‘힐튼 오사카’ 등도 예약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제주도의 ‘호텔 토스카나’도 합리적인 가격과 조식과 온수 풀 무료 이용 등의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