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가 다양한 중화요리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1인분 중화 도시락을 출시한다.

CU가 이번에 선보이는 중화 간편식은 ‘차이나는 중화요리’와 ‘사천식 마라두부’ 총 2종이다. 이번 제품은 중화 음식을 배달시킬 때 많은 양과 가격때문에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없었던 1인 가구에게 좋은 소식이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중화요리를 한 번에 맛볼 수 있게 됐다.

‘차이나는 중화요리’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 메뉴로 구성했다. 달짝지근한 짜장 소스와 탱탱한 면발의 짜장면, 고슬고슬한 밥알과 형형색색의 야채들이 어우러진 담백한 볶음밥, 알싸한 매콤함이 입맛을 돋우는 깐풍기와 깐풍만두를 푸짐하게 담았다. 느끼함을 잡아줄 불맛 풍미유와 단무지도 함께 들어있어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

‘사천식 마라두부’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중국 전통의 매운 소스인 ‘마라’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두부 덮밥 도시락이다. 부드럽고 고소한 두부와 산초향이 특징인 매운 마라 소스를 계란볶음밥에 비벼 먹는 제품이다.

마라 소스는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요즘 주목받고 있는 음식 아이템이다. 마라탕, 마라롱샤, 마라샹궈 등이 방송, 영화를 통해 대중화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과 수요가 부쩍 늘어났다. 특히 2030세대가 마라 소스에 대한 수요와 선호도가 높아 1인식에 마라 맛을 간편하게 맛볼 수 있어 젊은 층에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사진=CU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