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19일 첫방 ‘구해줘 홈즈’, 김숙X박나래 “당신의 집 우리가 구해드립니다!”

기사승인 2019.03.19  09:21:46

공유
ad50

‘구해줘 홈즈’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MBC ‘구해줘 홈즈’는 연예인 군단이 의뢰인 대신 집을 찾아주는 예능 최초 부동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리얼 발품 중개 배틀을 표방하며 지난 설 연휴 파일럿 방송으로 폭발적인 반응과 호평을 이끌었다. 이에 정규 편성을 확정, 3월 31일 일요일 밤 10시 35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특히 파일럿 방송 당시 각 팀 팀장으로 맹활약을 펼친 박나래, 김숙이 정규 편성 후에도 ‘구해줘 홈즈’를 이끌 각 팀의 팀장으로 합류를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이런 가운데 3월 19일 ‘구해줘 홈즈’ 공식 포스터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구해줘 홈즈’ 공식 포스터에는 웃음 폭탄과 공감으로 무장한 두 팀장 박나래, 김숙의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세로 버전 포스터 속 박나래와 김숙은 수많은 집들 위에 앉아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가로 버전 포스터 속 박나래, 김숙의 찰떡궁합 또한 시선을 강탈한다. 집을 찾으려는 듯 요리조리 둘러보는 눈빛, 재치 넘치는 표정과 포즈가 데칼코마니처럼 닮아 웃음을 자아내는 것. 여기에 “당신의 집 우리가 구해드립니다!”라는 카피가 더해져 부동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서 ‘구해줘 홈즈’의 특별한 색깔을 강렬하게 보여준다.

시청자들 성원에 힘입어 정규 편성을 확정한 ‘구해줘 홈즈’. 공식 포스터 공개만으로도 이토록 색다르고 유쾌한 예능 프로그램을 예고한 ‘구해줘 홈즈’의 첫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MBC ‘구해줘 홈즈’는 3월 31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10시 35분 전파를 탄다.

사진=MBC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