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렉켄이 다양한 컬러웨이가 돋보이는 19S/S 캠페인 룩북을 공개했다.

런던에서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겟 레디 위드 렉켄’을 테마로 렉켄과 함께 일상을 준비하며 즐기는 멋스러우면서도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새 시즌 렉켄의 키 디자인은 ‘택(Tag)크니컬 스니커즈’로, 어퍼에 렉켄만의 아티스틱한 앰블럼 마크가 담긴 택(TAG) 디테일을 포인트로 더한 프리미엄 스니커즈 ‘코닉’이 눈길을 끈다. 포멀함과 스포티함에서 영감을 받은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트렌디함을 물론 볼드한 아웃솔과 히든 인솔을 접목시켜 키 높이 효과와 편안한 착화감까지 갖추었다.

또한 센슈얼한 컬러감이 매력적인 ‘러글리’ 스니커즈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렉켄의 시그니처 패턴인 절개라인을 포인트로 맥시멀리즘을 위트 있게 표현한 이 제품은 지난 시즌 출시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패션피플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올 시즌 새로운 컬러감으로 선보여진 러글리는 화사한 봄 감성과 어우러져 더욱 유니크한 매력을 뽐낸다.

트렌디한 봄 코디를 완성시켜줄 ‘코닉’과 ‘러글리’는 위즈위드, 더블유컨셉, 지에스 샵 등 온라인몰과 렉켄 자사몰 및 가로수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부산센텀시티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렉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