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유니클로, 스트리트파이터X몬스터헌터 티셔츠 ‘캡콤UT’ 출격

기사승인 2019.03.19  02:47:07

공유
ad50

최근 획일화된 유행이 아니라 개개인의 취향이 곧 스타일이자 패션으로 인식되는 경향이 강화되는 가운데 한 장으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그래픽 티셔츠의 인기가 올라가고 있다. 이에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게임 시리즈로 유명한 캡콤과 컬래버레이션한 ‘UT(유니클로 티셔츠)를 출시한다.

사진=유니클로 제공

UT는 콜라보를 바탕으로 독창적이고 흥미로운 디자인을 선보이는 라인업이다. 이번 시즌에는 예술, 문화, 캐릭터 및 브랜드 등 다양한 테마 아래 점차 세분화되고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1000여 개의 디자인을 선보여 티셔츠 한 장만으로도 자신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다음달 출격할 ’캡콤 UT‘는 게임 마니아는 물론 대중적으로도 인기가 많은 캡콤의 기념비적인 게임 시리즈 ‘스트리트파이터’와 올해로 15주년을 맞은 ‘몬스터헌터’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담길 예정이다. 20여 가지의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는 특별 사이즈를 포함해 XS부터 4XL까지 사이즈도 다양하다. 판매 가격은 1만9900원.

한편 유니클로는 ‘캡콤UT’ 출시를 앞두고 이번 콜라보를 위해 탄생한 메인 캐릭터들의 특별한 일러스트레이션과 유니클로 및 UT 로고를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