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뉴스킨, 봄맞이 ‘뉴컬러 메이크업’ 3종 선봬...초보자도 쓱쓱

기사승인 2019.03.18  17:13:56

공유
ad38
ad48

뉴스킨 코리아가 화사한 봄날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뉴컬러(Nu Colour) 메이크업 3종’을 선보였다.

‘나를 빛나게 하는 가장 나다운 컬러’라는 콘셉트로 출시되는 ‘뉴컬러 메이크업 3종’은 메이크업에 서투른 초보자도 손쉽게 완성도 있는 봄맞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트리플 아이 메이커’는 한 번의 터치로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신개념 트리플 아이섀도다. 3가지 컬러로 조합된 섀도를 아시아 여성의 눈매에 맞춘 스펀지 타입의 전용 블렌더에 묻혀 한 번만 칠해도 쉽게 그라데이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컬러는 코랄, 버건디, 브라운 등 봄뿐만 아니라 4계절에 모두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색상을 담아 ‘01 웜 아이즈’와 ‘02 쿨 아이즈’로 선보였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트리플 페이스 메이커’는 쉐딩, 하이라이터, 블러셔 3가지를 하나에 담아 입체적인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피부에 부드럽게 블렌딩 되는 컬러와 텍스처를 혼합해 메이크업에 능숙하지 않은 초보자도 자연스러운 생기와 또렷한 윤곽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마카다미아넛오일, 쉐어버터, 이너 라이팅 콤플렉스 등을 함유해 얼굴 피부 케어까지 가능한 건강한 포뮬러로 구성됐다. 컬러는 피부톤에 맞춰 ‘01 웜 페이스’와 ‘02 쿨 페이스’ 2가지로 출시됐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리퀴드 립 벨벳’은 보습감은 유지하면서도 가볍고 보송보송한 벨벳 느낌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이전보다 보습감이 향상됐으며 립 프라이머 효과를 더해 촉촉하고 선명한 연출이 가능하다. 용기 역시 제형에 알맞은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변경 되었으며, 컬러 또한 올해 최신 립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05 로맨틱 로즈’, ‘06 빈티지 로즈’, ‘07 어썸 로즈’, ‘08 드라이 로즈’와 같은 감각적인 신상 컬러가 추가됐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뉴스킨이 봄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뉴컬러 메이크업 3종’은 화사한 봄날 빛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소장 가치 높은 제품으로 출시됐다”며 “특히 초보자들도 최신 트렌드에 맞춰 쉽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올 봄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뉴컬러의 모든 품목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컬러 미 업 쿠션을, 15만원 이상 구매 시 컬러 미 업 쿠션 및 담요를 증정(한정수량)한다.

사진=뉴스킨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