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나 혹은 국내에서만 만날 수 있던 뷰티 브랜드들이 점차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화장품들은 직금 발색해보고 내 피부에 맞는지 체크해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러한 소식은 더욱 반갑다. 각 뷰티브랜드는 H&B스토어나 백화점 등 입점을 통해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서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로지컬리스킨

로지컬리스킨이 ‘롭스’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난다. 지난해 12월 론칭한 스킨리버스랩의 로지컬리스킨은 아쿠아타이드, 리프트덤 등 혁신적인 바이오 원료를 높은 비율로 포함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로지컬리스킨의 클렌징폼, 미스트, 세럼, 크림, 마스크팩은 롭스 홍대역점과 강남엔터점 등을 비롯한 전국 42개 매장을 통해 먼저 선보이게 되며 이후 순차적으로 입점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스킨리버스랩은 로지컬리스킨 롭스 입점을 기념해 수분공급과 주름개선에 탁월한 ‘셀알라밍로직 아쿠아타이드 리서페이스세럼(100ml)’ 한정판 대용량 제품을 10%할인가에 단독 판매한다.

#아토팝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이 세포라를 비롯한 멕시코 내 주요 유통 채널에 4월 입점을 확정했다. 이로써 아토팜은 지난해 말 대만과 러시아에 이어 올해 멕시코까지 점차 유통망을 넓혀갈 예정이다. 멕시코 ‘세포라’ 24개 매장에 아토팜 키즈 라인 및 선케어 제품, 멕시코 명품 백화점 ‘팔라시오 데 이에로’ 13개 매장에 아토팜 전 제품이 4월 입점을 준비 중이다.

#보나쥬르

비건 인증 천연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가 롭스에 입점한다. 동물실험을 하지 않고 100% 식물성 원료, 유기농 원료로만 만들어진 비건 인증 제품이 트렌드로 떠오르는 요즘 보나쥬르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비건 단체인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에서 정식으로 비건 인증을 받아 안전하고 건강한 화장품을 만들고 있다.

보나쥬르의 이번 롭스 매장 입점은 리뉴얼이 완료되는 매장부터 순차적으로 입점해 올해 5월에 전국 롭스 매장에 입점이 완료될 예정이다. 1차로 입점 되는 매장은 보나쥬르 공식 홈페이지 공지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나쥬르는 이번 롭스 입점을 기념해 31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릴리바이레드

릴리바이레드가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신촌, 사당점에 이어 아리따움 전국 400개 지점에 추가 입점한다. 이번 입점 확대는 3월부터 6월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제 아리따움에서도 ‘권현빈 틴트’로 알려진 앙큼라이어 코팅틴트, 무드라이어 벨벳틴트를 비롯해 뷰티 어워드 3관왕을 차지한 스태리아이즈 나인투나인 젤 아이라이너, 러브빔치크 등 총 9종의 52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엘앤피코스메틱

엘앤피코스메틱이 3월부터 전국 450개 아리따움 매장에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비롯해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과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아이크라운을 론칭한다. 

이와 함께 메디힐은 기존 제품 11종과 N.M.F 마스크팩에 세라마이드 앰플을 더해 수분 보습 기능을 강화한 ‘N.M.F 앰플렉스 마스크팩’ 등 총 12종을 아리따움 전 매장을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 21종과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아이크라운 7종도 아리따움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다.

한편 3월 한 달간 메디힐 전 제품은 최대 5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메이크힐은 20%, 아이크라운은 30%의 구매 혜택이 주어진다.

#헉슬리

헉슬리가 핀란드 헬싱키에 있는 ‘스톡만’ 백화점에 입점하며 유럽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낸다. 헉슬리가 입점한 ‘스톡만’은 1862년에 오픈한 152년의 역사를 지닌 북유럽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초대형 백화점이다. 헉슬리는 스톡만을 시작으로 에스포, 반타, 탐페르, 튀르쿠 등 5개 도시 내의 6개 스톡만 지점과 온라인몰에 동시 입점하며 본격적인 북유럽 시장 공략에 나선다.

더불어 북유럽의 유명 온라인 편집숍 ‘일레븐’, H&B 스토어 ‘리코’, ‘비타’, ‘마타스’ 와 스웨덴 백화점 브랜드 ‘올렌스’, 크루저 내 면세점 등에 입점을 확정 지으며 핀란드의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헉슬리는 이번 핀란드 내 론칭을 기념해 4월15일부터 20일까지 2개 이상 제품 구매 시 디럭스 사이즈의 슬리핑 마스크, 클렌징 젤 등 헉슬리 인기 품목들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