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봄나들이 가기 딱 좋은 날씨네!”...각양각色 호텔-리조트 春패키지①

기사승인 2019.03.18  15:05:31

공유
ad50

따뜻한 봄이 되면 추운 겨울 웅크렸던 몸을 일으키고 어디로든 나가고 싶은 마음이 든다. 국내 여행을 계획한다면 호텔에서 진행하는 각종 봄맞이 패키지가 눈에 들어올 것이다. 입맛 돋우는 식사부터 직접 봄을 느낄 수 있는 체험까지, 패키지 고르는 재미가 여기 있다. 

# 르 메르디앙 서울 – 파크 바 피크닉

르 메르디앙 서울이 올봄 다채로운 유럽 미식 스테이를 경험할 수 있는 유러피안 피크닉 패키지 ‘파크 바 피크닉’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마치 유럽 로컬의 핫 플레이스에 온 듯 이국적인 무드에서 유러피안 피크닉을 떠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데크 체어부터 선베드, 파라솔까지 유러피안 도심 공원의 유유자적한 풍경을 그대로 옮겨놓은 파크 바에서는 유러피안 고메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유러피언 퀴진으로 구성된 도시락 및 아웃도어 그릴/스트릿 푸드를 활용해 르 메르디앙 서울만의 시그니처 피크닉 메뉴를 선보인다. 열대 식물과 하몽으로 데커레이션된 시에스타 가든에서는 남부 유럽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스페인산 까바와 화이트 와인, 이탈리아 프로세코, 포루투칼 디저트 와인 등이 있으며 마리아주 안주로 감바스, 하몽, 살라미, 치즈 및 과일, 샐러드 등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운영하며 파크 바 유러피안 피크닉 세트 메뉴와 시에스타 가든 입장 혜택 입장 외에도 오후 1시 얼리 체크인, 클럽 라운지 및 셰프 팔레트 조식, 수영장 및 사우나 이용 등의 혜택이 포함된다. 특히 5월 4~6일 숙박 고객에게는 스튜디오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등 특별한 혜택이 추가된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딸기체험

글래드 호텔앤리조트가 4월 30일까지 친환경 딸기따기 체험을 하며 봄 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딸기체험’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디럭스룸에서의 1박과 함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무농약 비료를 사용한 친환경 딸기를 직접 따보고 체험 동안 마음껏 즐기면서 500g팩에 테이크 아웃해 가지고 올 수 있는 딸기체험을 패키지에 담았다.

또한 제주화장품인증 마스크팩 3매와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선글라스 1개가 선물로 증정(투숙 중 1회 제공)된다. 제주 항공우주 호텔은 가족을 위한 여유로운 공간과 전용 발코니와 온돌 마루로 구성된 객실에서 1박, 딸기체험 이용권, 제주화장품인증 마스크팩은 제공한다.

# 그랜드 힐튼 서울 – 벚꽃이 피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미세먼지를 피해 실내에서 봄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 내에서 벚꽃구경 기분을 낼 수 있는 ‘벚꽃이 피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실내에서도 봄을 만끽할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5월 31일까지 운영하는 ‘온화한 봄날’ 패키지는 봄꽃 향기 가득한 백련산을 감상할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2인, 쌍계 명차의 ‘화개의 봄’ 고급 꽃차 4종 세트, H-SELECT 에코백이 포함됐다.

지리산 자락, 화개 십리 벚꽃 길의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화개의 봄’은 벚꽃차를 비롯해 목련차, 아카시아꽃차, 금잔화차 총 4종 세트로 구성돼 꽃차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쌍계 명차의 벚꽃차와 에이트리움 레스토랑의 시그니처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에서는 런치 샐러드바 2인, 파스타, 벚꽃차 2잔으로 구성된 ‘화사한 봄 세트’와 소갈비구이, 된장찌개, 돌솥비빔밥, 벚꽃차 2잔으로 구성된 ‘따스한 봄 세트’를 5월 31일까지 특별 판매한다.

알파인 카페에서는 벚꽃차와 달콤한 케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화기애애 티 브런치’를 준비했다. 이외에도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식사 후 산뜻하게 마무리하기 좋은 목련차와 아카시아 꽃차를 제공해 입안 가득 봄을 느낄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은 한식, 중식, 양식, 디저트 등 100여가지 다양한 메뉴를 갖췄을 뿐 아니라 계절 및 테마에 맞는 프로모션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어 다양한 연령대가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곳이다.

# 이비스 스타일 앰버서더 서울 강남 – 애프터눈 티 세트 객실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스타일리시한 애프터눈 티 세트가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3, 4월만 한정판매하는 이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애프터눈 티 2인 세트,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까지 포함된다. 샌드위치와 마카롱, 에그타르트, 치즈 타르트 등 여심을 자극하는 달달한 메뉴와 제철 과일로 채워진 디저트 타워에 프리미엄 티 또는 커피 2잔을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 이용 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올리면 경품 추첨의 행운까지 주어진다.

# 신라스테이 – 봄 패키지 2종

신라스테이가 로맨틱한 봄을 보낼 수 있는 '봄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먼저 '전지적 그녀 시점' 패키지는 취향 따라 봄꽃을 선물하는 플라워 교환권을 담았다. 교환권으로는 플라워샵 '꾸까' 홈페이지에 들어가 갖고 싶은 구성의 꽃을 고르면 된다. 또한 한정판 핑크 미니베어도 선물로 증정해 사랑스러운 봄이 되도록 느낌을 더했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3월 2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5성급 호텔수준의 침구류와 어메니티가 갖춰진 모던한 분위기의 안락한 객실에서 휴식하며 봄의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수 있는 코스메틱과 달콤한 '고디바' 초콜릿도 선물로 증정하는 '서둘러 봄' 패키지도 출시했다. 패키지는 이용 기간은 4월 7일까지다. 

②에서 이어집니다.

사진=각 사 제공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1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5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