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d47

뮤지컬 ‘그날들’,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엄기준·남우현·윤지성 등 전출연진 참여

기사승인 2019.03.18  12:20:23

공유
ad38
ad48

뮤지컬 ‘그날들’이 전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긴 하이라이트 공연 영상을 공개했다.

‘그날들’의 제작사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의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공개된 하이라이트 공연 영상에는 넘버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와 함께 ‘정학’ 역의 유준상, 이필모, 엄기준, 최재웅, ‘무영’ 역의 오종혁, 온주완, 남우현, 윤지성, ‘그녀’ 역의 최서연, 제이민, ‘운영관’ 역의 서현철, 이정열 등 전 출연진들의 열연이 담겼다.

현악기의 웅장한 연주가 돋보이는 ‘흐린 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는 극 중 20년 전 사라진 ‘무영’과 ‘그녀’의 흔적을 찾은 ‘정학’이 그들을 회상하며 전 출연진과 함께 부르는 ‘그날들’의 엔딩곡이다. 이번에 공개 된 영상에는 ‘그날들’의 화려한 안무와 액션 장면을 포함해 주요 장면이 고스란히 담겨 공연의 감동을 다시 한번 전한다.

‘그날들’은 탄탄한 스토리에 주옥같은 노래를 적절하게 배치해 고(故) 김광석 노래들의 감동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회전 무대를 통한 빠른 장면 전환과 유려하게 펼쳐지는 영상, 극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주는 짜임새 있는 무대 연출을 통해 더욱 흡입력 높은 공연으로 관객을 만나고 있다. ‘그날들’은 5월6일까지 서울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한편 사랑에 빠진 ‘무영’이 행복에 젖어 부르는 넘버 ‘나의 노래’와 함께 공개되는 두 번째 하이라이트 공연 영상은 오는 21일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에디터 임라라 fkfk0111@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44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top
default_bottom_notch